메뉴 건너뛰기

SWM News



SWM 소식 열방을 위한 기도

  • 예수 그리스도의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해서 온 세상에 편만하게 전파되게 하소서 (마 24:14)
  • 새해 2026년에는 하나님의 나라가 능력으로 이 땅에 임하고,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게 하소서 (마 6:10)
  • 주 안에서 우리의 수고가 헛되지 않음을 늘 기억하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새해 2026년이 되게 하소서

만약 세상이 100명으로 이루어진 마을이라면,

33명은 자신을 그리스도인이라고 말할 것이고,

24명은 무슬림,

14명은 힌두교도,

7명은 불교도,

6명은 중국 전통 종교를 따르며,

11명은 종교가 없거나 다른 종교를 가졌다고 할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자신을 그리스도인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의 비율은 지난 수십년간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안에서 많은 것들이 변화됐습니다.

먼저 교회는 더 넓게 확산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나라에 기독교 공동체가 존재합니다.

기독교 신앙은 글로벌 사우스(Global South) 지역에서 훨씬 더 강해졌습니다. 아프리카와 아시아 전역에서 수백만 명의 그리스도인이 태어났습니다. 라틴아메리카 문화속의 많은 가톨릭 신자들도 교회 안에서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비록 유럽에서는 기독교 운동이 쇠퇴했지만, 중국, 인도, 이란, 알제리, 알바니아, 몽골과 같은 나라들에서는 반대와 박해 속에서도 교회가 성장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 가운데 가장 큰 변화를 겪는 곳은 중동 지역입니다.  

역사상 전례 없는 일들이 이슬람권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무슬림 국가들에서 수천 명이 그리스도께로 돌아왔습니다. 

이슬람권에 현지인  교회가 세워지고 있으며 이슬람에서 회심하여 그리스도에게 나아온 사람들이 동족들의 복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WM 선교회를 비롯한 지원 단체들은 무슬림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그들 가운데 교회를 세우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슬림들을 그리스도에게 인도하기 위한 현지 교회의 사역이 외부 선교사들이 아닌 현지 사역자들을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싸 알마시(Isa al-Masih) 

꾸란에서 말하는 예수 그리스도가 꿈과 환상으로 무슬림들에게 나타나길  바라는 기도가  

이제 이슬람권에서 응답의 소식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인터뷰.

 

2026년 새해.  

잃어버린 영혼을 찾으시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무슬림을 바라보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마음을 2027년까지 이어 이 땅의 모든 민족과 온 열방이 함께 기도하고 찬양하길 소망합니다.  

그날, 열방의 기도동역자들이 모여 이 땅에서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하며 그 땅을 향한 은혜와 축복이 흐르도록 그 땅의 교회와 성도들을 격려하며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위로